종강까지 얼마 안남은 월요일이다 싱어송라이터 수업

안전놀이터사이트

메이저사이트

안전놀이터

안전놀이터

먹튀검증

안전놀이터

안전놀이터커뮤니티

안전놀이터

종강까지 얼마 안남은 월요일이다 싱어송라이터 수업 끝난지모르고 일찍감 아무래도 난 찐따인가보다 하지만 난 찐따가좋다 사람많으면 기만빨린다 난 많은 에너지를 타고나지못했어 1시간

어젯밤에 뛰쳐나가 군것질을 하고 올 뻔했지만 귀찮음이 이겨서 안한 나 칭찬해 시합에 대한 목표가 정해진 건 아니고 그냥 지금 내 몸이 맘에 안 들기도 하고 먹고 싶은 것들을 먹었는데

미트 트레이닝 무에타이 킥복싱 훈련중 가장 힘든 훈련이지만 수련자의 실력을 키우기에는 가장 좋은 1:1 수련 방법인 미트지기 치는 사람의 자세도 중요하지만 잡는 사람도 타이밍을 잘

1도 없어 고민하다가 갓덴스시를 생각해냈다. 갓덴스시는 산본 롯데피트인 맛집 아마 피트인 식당층에서 갓덴스시가 손님이 제일 많을 거다. 때마침 오늘은 월요일. 20% 할인을 하는

이 놈의 헬스는 안갈땐 가고싶고 끊어놓으면 안가고싶고 정말이지 너무 머리가 아프다 여튼간에 월요일부터 삼겹살이 땅기는 바람에 삼겹살을 먹으러 황금역 근처 구오돼지 도착! 구오돼지

왜 멘붕이 됐는지는 비밀이지만 일단 월요일 저녁까지는 좋았으니,,, 왜 화요일에 그래 퉁퉁붓나 했는데 이것들을 먹어서 그렇구나,, 너무 먹고 싶어서 오빠 올때까지 기다렸다 먹었다 맥

푸키입니다 저는 월요병은 없으나 월요일이 싫은 사람 중 한 명인데요 9시 수업 끝내고 너무 피곤해서 한숨 자려고 과방에 갔는데 재민이가 열공하고 있더라고요 재민이 대다내 수업

오늘 할 일 에어컨 청소 선풍기 청소 ✔️ 수건 빨래 ✔️ 일어났는데 놀고 오니까 너무 일하기 시른거 하지만 어쩌겠어 해야지 출근했는데 2시 지나자마자 바빴나 머 그랬나 암튼 바빴다 수박

[ 6월 12일 월요일의 특별한 수학 공부 : 매쓰데이] 기말고사가 이제 2~3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학교 내신 등급은 특성상, 1~2문제 차이로 그 등급이 갈리게 됩니다. 4등급인 학생이 3

마쳤는데요! 지 blog.naver.com 글쎄 일요일에 수확 및 배송 신청을 해서 아무리 빨라도 화요일에 받아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요! 와.. 글쎄 월요일 오전 9시 전에 집 앞에 도착한거 있죠

마닐라 여행 주말 내내 비오고 일요일 8시 이후에는 비가 그쳐서 런닝 한 시간 반 정도 뛰고 들어와서 씻고 나왔더니 또 비가 오는 마닐라 현재 일기예보 12일 월요일인 어제도 오후에 갑

전주 혁신도시 PT 한주의 시작은 가슴운동으로 월요일 가슴, 삼두 / 화요일 등, 이두 2023.06.13 운동기록입니다. 가슴운동과 삼두근 운동을 진행했네요 ^^ Previous image Next image

월요일엔 복싱을 했습니다. 스탭부터 주먹을 지르는 것 까지 우리가 알던 복싱과는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 무에타이는 조금 더 다른 손기술들이 있죠. 킥 뿐만이 아니라 팔굽까지 있기 때

아침은 야채 넣고 길거리 토스트~ 점심은 명란 아보카도 덮밥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저녁은 꽃게 해물탕 식당에서 먹어보고 비슷하게 흉내 내본 오이타다끼 소스 재료-간장 0.5T, 가스오브가

운동 복귀 후에도 운동을 자주 못가고 있어서 2주째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다 운동도 같이 쉬어버린 영혼의 와드 파트너 ㅇㅇ님도 아직 힘들다고 했다 ^.ㅠ 푹 쉬고 온 만큼 운동해야 다시

장마 내 머리칼에 젖은 비 어깨에서 허리까지 줄달음치는 비 맥없이 늘어진 손바닥에도 억수로 비가 내리지 않느냐, 비여 나를 사랑해 다오. 저녁이라 하긴 어둠 이슥한 심야라 하긴 무슨

아빠 쉬는 월요일!! 나들이가는게 인지상정 ㅋㅋㅋㅋ 평화의 공원을 다녀왔어요 이렇게 작은 계곡이 있어서 물놀이도 할수 있어요! 신난 해워니 오빠 자 다음은 모래놀이터로 중장비 친구

올만에 아침으로 밥머거줌 어제 끓여놓은 순두부찌개 ㅎㅎ 매머드 커피 들르기 전에 옆에 편의점 들러서 산 샌드위치 ㅎㅎ 오늘 점심은 이거 #세븐일레븐대만식햄치즈 샌드 별로 맛은 없다

안녕하세요 킴스코인 Kim’s Coin (구, 파워코인 Power Coin) 입니다. 6월 12일 월요일은 다양한 주화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기념주화, 금화, 은화, 지폐, 옛날돈 매입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방 컷 경쌤 입니다.^^ 오픈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바람에 블로그 관리를 못했네요. 오픈 준비 너~~무 힘들어요. 정신도 없고 준비할 것도 많고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안녕하세요. 지방 컷 경쌤 입니다.^^ 오픈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바람에 블로그 관리를 못했네요. 오픈 준비 너~~무 힘들어요. 정신도 없고 준비할 것도 많고 (여긴 어디 나는 누구?)

6월은 꿈꾸는봄결에서 역사 특강을 기획했습니다. 도서는 ‘왜 위만왕은 고조선을 계승했다고 할까?’로 진행해보았습니다. 책의 난이도는 초등 5학년 이상이 이해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

#다이어트식단 #일반식다이어트 #다이어트기록 #일상 #일기 #직장인일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이에요 🙂 지난주에 민원전화 때문에 조금 찡찡거렸더니 많은 분들이 좋은 말씀해 주

일 정은 쪼개서 사용하기 마련이다. 매번 바쁘다는 핑계로 서울의 밤을 기록하는 프로젝트를 미뤘지만, 올해는 정말 마음먹고 해 보리라 다짐했다. 그래서 월요일 밤을 가능하면 사진 찍는

ㅋㅋㅋㅌㅌㅋ포스텔러 중독자 월요일에는 왠지 내 운세를 점쳐보고 싶고 그러네요 점심은 반가운 얼굴과 함께 쭈꾸미 비빔밥 요새 왜인지 점심 전까지 배가 별로 안고픈듯 근데 먹으면 잘

오늘은 월요일!! 무서운 꿈을 꿔서 그런지 아침부터 기운이 하나도 없었다 기운이 없다 = 잘 먹어야 한다 아침부터 마라탕 먹는 사람은 아마 나밖에 없을 듯.. 저거 다 먹고 식빵과 마라탕

#매매일지 오늘은 스윙주들 정리하는 날.. 포트도 정리할겸, 예상 기간이 너무 길어져서..^^; #알티캐스트 매수 이유 : 전기차 충전 관련 소식 7월 대기중, 상한가 이후 이탈 흔적 안보임.

양상추랑 방울토마토가 다 떨어진 것일까. 빵만 주심. 주시는 대로 먹고 좀 이른 출근을 했다. 월요일 아침ㄴ5ㄴ 처음 만나는 하늘을 남기고 회사로 향했다. 요즘 눈이 참 침침한데 이 작

용당검도관 수련일지 – 스트레칭과 검도 기본기 운동으로 부상방지 및 자세교정 집중력상승 우렁찬 기합소리로 하루를 시작해보자!! 묵상, 스트레칭 필수적인 부분은 정확하게!! 가즈아!!

월요일에는 월요병을 극복하기 위해 예쁜 옷을 입고 싶고.. 왠지 청바지보단 슬랙스가 땡기는 고런.. 저희 사무실은 매우매우매우x1000 덥기 때문에 (밖이 100배 시원함) 얇은 니트를 입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